CUSTOMER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 질문]
Q보장을 더 넣거나 뺄수가 있나요 ?
Q가입하면 바우처를 언제 받게 되나요?
Q[이용권] 일행과 같이 사용하고 싶은데 1개의 이용권으로 음료를 나눠마셔도 되나요?
Q[이용권] 혹시 매장내 음악, 신청곡 받아주시나요?
Q[이용권] 이용권을 나눠서 사용 가능한가요?
Q[이용권] 5잔을 초과하면 아메리카노로 제공된다 하셨는데, 커피를 못마시면 다른 음료 가능한가요?
Q[이용권] 매장에서 1잔만 마시면 나머지 4잔은 포장 가능한가요?
Q[원데이클래스] 카페메뉴 원데이 클래스에서는 어떤 수제청을 만드는 건가요?
Q[원데이클래스] 카페메뉴 원데이 클래스의 난이도는 어떻게 되나요?
Q[원데이클래스] 카페메뉴 원데이 클래스를 하루 전이나 당일예약도 가능하나요?
Q[원데이클래스] 핸드드립 원데이 클래스의 난이도는 어떻게 되나요?
Q[원데이클래스] 캔실링으로 4캔이상 포장이 가능한가요?
Q[원데이클래스] 기물 파손시 어떻게 처리되나요?
Q[원데이클래스] 핸드드립 원데이 클래스를 하루 전이나 당일 예약도 가능하나요?
Q[원데이클래스] 집에 있는 원두나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물품을 챙겨가도 되나요?
Q어쩔때 유심칩을 구매해야하나요 포켓및 로밍을 사용하면 안되나요?
Q유심칩을 미리 구매해야 하나요?
Q공항프리미엄 택시는 언제보통 이용하나요?
Q게스트하우스내에 한인식당도 운영하시나요?
Q게스트하우스에서 투어도 예약이 가능한가요?
고객센터 X
● TEL : 02-2135-8477
● E-Mail : nicekjw5@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