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로그인
|
회원가입
회사소개
카톡상담 안내
0
[Notice] 여행길잡이는 코로나를 잘 이겨내고 기다리겠습니다. ^^
[Notice] 여행길잡이는 보증보험에 가입이된 업체입니다.
[Notice] 여행길잡이는 관광사업등록이 된업체입니다.
[Notice] 여행가기 좋은날 먼저확인하자
[Notice] 여행길잡이 제휴 및 광고문의
네비게이션 영역
공지사항
여행 전 필수확인
여행쿠폰
공항편의사항
비자
여행정보
동남아
남태평양
유럽
중화
가이드 북
게스트하우스
일본
남태평양
미주
동남아
유럽
여행자보험
해외여행 유심칩
아시아
동남아
미주&남미&유럽
남태평양
커뮤니티
지역별 질문답변
이런정보가 필요해요
이벤트
여행후기
고객센터
질문답변
자주하는 질문
디자인요청하기
제휴문의
예약확인
여행정보
동남아
남태평양
유럽
패키지여행
대양주
일본
동남아
게스트하우스
일본
남태평양
미주
선택관광
대양주
일본
동남아
항공권
대양주
일본
동남아
골프여행
대양주
일본
동남아
렌터카
대양주
일본
로그인
회원가입
예약확인
장바구니
고객센터
공지사항
질문답변
자주하는 질문
견적문의
CUSTOMER
자주하는질문
HOME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Q
어쩔때 유심칩을 구매해야하나요 포켓및 로밍을 사용하면 안되나요?
안녕하세요 여행길잡이 입니다.^^
여러가지 경우가 있지만 쉽게 이렇게 나눠집니다.
1. 영업이나 한국에서 전화올일이 없기 때문에 번호가 바껴도 상관없는경우
ㄴ 유심칩사용을 권해드립니다.
2. 영업이나 한국에서 전화올일이 있는경우
ㄴ로밍 및 포켓사용을 권해드립니다.
이유는 유심칩을 사용할경우 현지 번호로 바뀌기 때문에 한국에서 오는 전화를
받지 못합니다. 이점 유의하셔서 필요에 맞게 구하시면 됩니다.
Q
유심칩을 미리 구매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여행길잡이 입니다. ^^
물론 미리 구매하시고 가도 되나 현지에서 공항수속후 구매하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다만 현지 공항에서 구매하시는 경우에는 국내에서 구매하시는것보다는 5000원~8000원정도 조금더
비쌀수 있습니다.
Q
공항프리미엄 택시는 언제보통 이용하나요?
안녕하세요 여행길잡이 입니다. ^^
공항프리미엄 밴택시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보통 다음과 같습니다.
1. 친구분들이랑 같이 여행가시는데 모두 가까운 근처에서 거주할떄
2. 비행기 시간이 대중교통을 이용할수 없을때 (새벽비행기 또는 아침이른출발)
3. 대중교통 이용하기에 날씨가 너무 안좋을떄
ㄴ비가 너무 와서 캐리어 끌고가기 애매할때
4. 부모님을 여행을 보내드리는경우
에 보통 프리미엄밴을 이용합니다. ^^
Q
게스트하우스내에 한인식당도 운영하시나요?
네 블루게스트 하우스 안에서 비원이라는 한식당이 있어서 언제든지 한식당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Q
게스트하우스에서 투어도 예약이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네 투어예약도 가능합니다.
게스트하우스 예약시에 투어예약도 같이 여쭤봐주시면 사장님이 안내드리니 참고해주세요 ^^
Q
게스트하우스가 한국분이 운영하시는건가요?
네 맞습니다. ^^ 한국분이 운영하시기 때문에 쉽게 도움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Q
환불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환불은 출발일 기준 3일전 취소시 100%
출발일 기준 2일전 1일전 취소시 50%
출발일 기준 당일 취소시 100% 환불 불가입니다.
천재지변으로 항공기지연 및 결항으로 인하여 취소되는경우는 100% 환불됩니다.
ㄴ 개인사정으로 취소 및 변경시 반영되니 참고해주세요
Q
인천공항 수령장소와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인천공항 1터미널 이용시간 06:00시-22:00시 입국 1층 5번 출입문 안쪽 스타박스 매장 앞 픽업,보관,반납,수령 합니다.
이용시간외 3층 M카운터 쪽 한진택배 보관소 이용(1터미널 07:00-21:00 시간만 이용가능)
인천공항 2터미널 이용시간 06:30-22:30 픽업은 출발3층 H카운터 쪽 한진택배 보관소,
반납은 입국1층 중앙 한진택배 보관소에 반납하시면 됩니다.
수령,반납장소 참고하세요.
Q
여행길잡이 인천공항 유모차대여 이용방법은?
사이트에서 예약하신후에 지정된 시간과 장소에서 직접 수령 및 반납 보관하는 프리미엄서비스입니다.
Q
손님이 어떤식으로 받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대표님 카드결제 문자 발송시 손님이 받는화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손님에게 문자 및 카톡발송입니다.
손님 결제화면입니다.
손님 모바일페이지에서 나오는 결제화면입니다.
손님이 결제하게 되면 해당데이터는 바로 여행길잡이로 전송됩니다.
Q
카드결제하면 대금은 언제들어오나요 ?
안녕하세요 대표님
카드결제하게될경우 카드대금은 카드사에서 그떄그떄 다르지만 (공휴일 및 연휴기간에따라)
보통 편균 7~12일정도 걸리며 아무리 늦어도 12일안에는 저희가 확인후 업체로 송금됩니다. ^^
Q
카드결제하게 되면 수수료는 어떻게 생각하면 될까요?
안녕하세요 대표님 여행길잡이와 제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여행길잡이 카드대행 수수료는 5%입니다. (카드수수료3%,1%부과세,1%세금정리]로 됩니다.
그러기 때문에 보통 제휴처 사장님이 2가지로 안내 나갑니다.
1. 손님에게 사전공지하여 5%가 추가될수 있다고 안내를 하시는 경우
ㄴ받으실 금액이 10,000 카드결제시 손님에게 10500원
2.. 자체상품수익으로 카드수수료를 감안하시는경우
ㄴ10,000원 결제시 사장님이 부담하여 업체에 9500원으로 송금됩니다.
어느방법이든 상관없으니 업체가 미리 정해서 말씀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Q
소매치기 유형이 어떻게 되나요?
Q
소매치기를 좀 조심해야하는 팁이 있나요?
Q
유심칩 고객센터가 꼭 유선전화로만 유선으로는 불가한가요 ? 접수가 가능한가요?
Q
유심칩을 공항에서 받았는데 안되거나 하면 어떻게하나요? 고객센터 번호가 어떻게 되나요?
Q
유심칩 설정방법
Q
유심카드수령안내
Q
유심교체하는방법
Q
만약에 대여장비가 제데로 작동하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
저희 여행길잡이는 물품이 나가기 전 한번 더 제품을 확인한 후 고객님께 보내드립니다.
그리하여 고객님께서 물품을 받으신 그 순간부터는 장비에 대한 파손이나 분실책임은 고객님께 있습니다.
수령직후 고프로의 기본작동을 반드시 꼭 확인하신 후 이상이 있을경우 수령 당일에 즉시 연락 바랍니다.
<<
<
1
2
3
4
5
>
>>
제 목
내 용
제목 + 내용
작성자
아이디
리스트
QUICK MENU
예약확인
장바구니
COMMUNITY
지역별 질문답변
자주하는 질문
예약센터
02-2135-8477
Service
아름다운 사람들과 함께 여행하는
질문답변
여행자보험가입했습니다.
접수완료
여행자보험 가입요
접수완료
7/24-8/7(프랑스.스위스)-몽블랑 등...
접수완료
여행자보험 가입에 대하여
접수완료
여행길잡이 SNS 이야기
공지사항
여행길잡이는 코로나를 잘 이겨내고...
2020.02.27
여행길잡이는 보증보험에 가입이된 ...
2018.08.25
여행길잡이는 관광사업등록이 된업체...
2018.08.13
여행가기 좋은날 먼저확인하자
2018.08.12
여행길잡이 제휴 및 광고문의
2017.07.25
고객지원센터 이용안내
02-2135-8477
- 영업시간 : AM 09:00 ~ PM 06:00
- 고객센터 : 02-2135-8477
※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질문답변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계좌번호 안내
기업은행 : 388-059943-04-016 / 웹진
질문답변
자주하는 질문
공지사항
▲
UP
▼
DOWN
고객센터
X
● TEL : 02-2135-8477
● E-Mail : nicekjw5@naver.com
질문답변 바로가기
예약확인 바로가기
인사말
|
이용약관
|
해외여행표준약관
|
개인정보처리(취급)방침
|
오시는 길
여행길잡이
|
사업자등록번호 :
374-44-0024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성북-0766호
대표이사
: 김지웅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북구 도봉로 191 상아빌딩 4층 리얼쿠 416호
TEL :
02-2135-8477
|
E-MAIL :
nicekjw5@naver.com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지웅
Copyright ⓒ
. TRAVEL GUIDE. All rights reserved.